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우리는 들뜨지 않을거예요" 오하이오 복권 당첨자들

상금은 우리가 좀 더 편하게 살고 여행도 할 수 있게 해주겠지요.

Gary VanHooser씨가 2달러짜리 즉석복권에 당첨되었을 때 오하이오주 복권인 Rolling Cash 5 Game에 재투자했고, 이 복권이 그를 42만1천 달러짜리 당첨자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는 그냥 기계가 선택해 주는 번호대로 샀고 복권을 산 그 날은 물론이고 그 다음 날에도 번호조차 확인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74세의 Sam’s Club 직원인 당첨자가 말했습니다.

당첨자 왈 “단골가게인 도넛 가게에서 소일하고 있을 때 친구가 복권이나 확인해 보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못 믿겠더군요. 대신 친구한테 번호를 한번 봐달라고 했더니 친구가 인쇄가 잘못 된 게 아니라면 자네가 당첨된 것 같다고 말하더군요.”

“마음을 좀 수습하고는 아내에게 소식을 전하려고 집으로 갔지요.”
당첨자의 아내 Phyllis씨 왈 “처음에는 못 믿었지요. 그리고는 그게 무슨 소리냐고 되물었지요. 그랬더니 이제부터 사는 게 좀 더 쉬워질 거라고 하더군요.”

당첨자 Van Hooser씨는 세금 공제 후 29만490달러를 집으로 가져왔고 이제 예정된 휴가가 끝나는 이 달 말에 다시 야간조로 일하는 Sam’s club으로 돌아갈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Phyllis씨 왈 “이제 남편은 집에 더 있을 수 있고 저도 더 이상 점심 도시락을 쌀 필요가 없겠네요.”

부부는 예상할 수 있는 다음 계획은 자신들의 RV에 애완견 Maxie를 태우고 여행을 몇 번 다니는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보기에 이건 정말 축복이에요. 우리가 항상 원해왔던 일들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Phyllis씨는 Hawaii에 여행을 가고 싶은데 올해에 맞이 하는 자신들의 55회 결혼기념일에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기뻐했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지 들어왔던 터라 항상 하와이에 가고 싶었거든요. 그런데도 한번도 가 본적이 없는데 이제 갈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부부는 아직까지는 별다른 큰 계획은 없고 그냥 현재대로 Kinnikinnick에 계속 살고 싶다고 합니다.

“우린 요트를 사지도, 들떠 다니지도 않을 겁니다. 나는 이곳에서 태어났고 이곳 저곳 옮겨 다니며 살았지만 다시 이곳으로 돌아 왔었지요.”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