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로리스 남성, 40만불 파워볼에 당첨되다

시골 남부 캐럴나이너 자신의 집에 앉아 있던 Loris 타운의 로저 플로이드(Roger Floyd)는 방금 끝난 8월4일자 토요일 파워볼 추첨에서 TV 스크린에 있는 추첨번호가 자신이 갖고 있는 티켓의 번호와 같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그 번호들은 너무나 빨리 지나갔고 그는 다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예순세살의 이 남성은 남부캐럴라이너교육복권 웹사이트(scel)인 www.sceducationlottery.com 을 접속을 했고, 번호 한 개씩 체크해 가면서 확인했습니다. 플로이드는 자신이 본 것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자신이 정확하게 흰볼 다섯 개를 맞췄고 파워 플레이 옵션 덕분에 40만불을 타게 되었다는 것을!!

"나는 아주 편안함을 느꼈어요," 플로이드가 말했습니다. "나는 혼자말로 신에게 감사를 드렸고, 이제 남은 내 여생이 마침내 보호를 받게 되었다고 말했죠." 트럭 운전사인 플로이드는 충분히 가치 있는 휴가를 자기 자신에게 줌으로써 이번 당첨을 통해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가질 계획입니다. "내 여자 친구 율라와 알래스카 쿠루즈 여행에 대해 오랫동안 얘기를 해 왔죠," 그가 말했습니다. "이제 그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게 되다니!!"

그럼, 어떻게 플로이드가 다섯 개의 번호를 맞췄을까요? 그는 퀵픽 옵션으로 컴퓨터가 뽑도록 내 버려 두었습니다. 플로이드는 콘웨이에 있는 홍우드디포에서 티켓을 샀습니다. 8월4일 파워볼은 대략 1억2천3백만불 가치가 있는 잭팟이었습니다!! 흰볼은 2-23-24-27-36이었고 파워볼은 3, 그리고 파워 플레이는 2배였습니다.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