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풋볼 선수들, 한 여성을 60만불 파워볼 승리자로 만들다



은퇴한 말 조련사인 Sallisaw에 사는 여성이 8월25일 추첨된 파워볼에서 60만불을 손에 넣었습니다. 예순살인 니타 제이콥스(Nita K. Jacobs)는 프리시즌 풋볼 TV에 나온 댈러스 카우보이(Dallas Cowboys)에서 번호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집에서 풋볼 경기를 보고 있을 때, 가게에서 뭔가 필요한 게 있으면 부탁하라며 한 친구로부터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니타는 파워볼 티켓 한 장을 사달라고 부탁하면서 그 친구보고 번호를 골라 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그녀의 친구는 자신이 직접 번호를 선택해야 한다고 대답했으며, 니타는 카메라가 클로즈업(가까이 당겨 주는)하고 있는 댈러스 카우보이 선수들의 등번호들을 불러 주기 시작했습니다. 이 당첨번호는 바로 토요일에 추첨된 번호 2-8-23-29-35였으며, 파워볼 번호는 19였습니다. 파워 플레이 곱수는 3이었습니다. 제이콥스는 흰볼인 다섯자리를 모두 맞췄지만 파워볼은 놓쳤습니다. "내 남은 여생동안 복권을 계속 할거에요!" 그녀가 말했습니다.제이콥스는 당첨금으로 무엇을 할지는 아직 결정하지 못했지만, 늘 호주를 가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이제 그녀는 은행에다 돈을 넣어 둘 예정입니다. 당첨 티켓은 오클라호마주 Sallisaw시에 있는 Best Mart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제이콥스는 오클라호마에서 파워볼이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매주 복권을 구매해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 당첨 티켓은 그녀가 이 가게에서 구매한 첫 번째 복권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최근에 막 오픈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파워볼 공식 대변인에 따르면, 오클라호마주는 2007년 8월25일 추첨에서 54,117명의 당첨자를 배출했다고 합니다. 당첨자 중에는 오클라호마시티에 거주하는 스티브 듀티(Steve Duty)로서 3만불을, 그리고 테런스 부루어(Terrance Bruyere)는 1만불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오클라호마 복권위원회의 집행위원장 짐 스크로긴스(Jim Scroggins)는 여전히 3명의 큰 당첨자가 아직 당첨확인을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는데, 그 중에는 3만불짜리 1장과 1만불짜리 2장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