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9명의 아리조나 구매자들, 9천4백2십만불의 반을 청구!


환성과 외침이 아리조나 복권국 로비에 울려 퍼졌습니다.
“우리의 돈입니다. ” 2006년 11월 1일 2개의 파워볼 잭팟 티켓 중 하나가 입증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리조나의 7명의 직장 동료들과 2명의 그들 배우자로 이루어진 그룹이 약 9천4백만 파워볼 잭팟 금액의 반을 나눌 것입다. Tanya Poirier, 그 티켓을 산 사람은 그 그룹이 일하고 있는 지역 건설 회사의 정규직들의 공동 출자의 하나로 그 티켓을 샀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1년이 조금 넘는 동안 잭팟 금액이 1억불이 이르게 되면 게임을 구매해왔다고 합니다. “우리는 올해 빨리 결과가 나와 매우 기쁩니다. “ 그녀는 말햇습니다. 아리조나주의 9명은 Tanya and Steve Poirier, Mark Kristen, Dawn and Mitchell Levy, Jinia Sarkar, Eve Kalliokoski, Andrew Schuh, Queen Creek, Scott Alack 씨입니다.
그들 중 몇몇의 동료들이 함께 웹으로 당첨번호를 확인하고 자신들의 티켓이 당첨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 그들은 그것을 인쇄하여 Tanya에게 가져다 주었습니다. Tanya는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 번 번호를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동료들과 배우자들에게도 알렸습니다. 그러나 배우자들은 농담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두들 상금을 타기 위해 복권국에 갈 때까지 조금은 이 믿을 수 없는 행운을 믿지 못하고 있었죠” Tanya 가 말했습니다. 그 그룹이 계속 게임을 할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 그녀는 대답했습니다. “네, 물론입니다. 우리는 한 게임에 당첨되었을 뿐입니다. 다음 추첨에 또 기대를 가져 봐야죠.”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