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익명 요청 잭팟 당첨자의 파워볼 후기 인생 시작되다.


마치 육체이탈 현상 같은 느낌이랄까?

익명을 요청한 캔사스(Kansas)의 1천5백만불 파워볼 잭팟 당첨자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9월27일 추첨된 파워볼 잭팟의 당첨자가 청구를 위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Kansas 지역의 Topeka에서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이 단독 잭팟 당첨자는 익명을 요청했습니다. 당첨자는 29년 동안 30 회 분할 연금식으로 총 1천5백만불을 수령할지 아니면 일시불 현금으로 7,170,172불을 수령할지 선택할 수 있는데, 이 당첨자는 일시불 현금식을 택했다고 합니다.

"이제 저는 제 인생을 파워볼 전기 BP(Before Powerball)와 후기 AP(After Powerball)로 나누어야 할 것 같네요"라고 기쁨에 겨운 큰 함박 웃음을 머금고 당첨자는 말합니다.

"지난 화요일에만 해도 낡은 집의 줄줄 새는 파이프랑 자동차 타이어 교체에 들어갈 돈 걱정을 하는 파워볼 전기의 삶을 살고 있었다면, "자동차 타이어가 왜 필요하지? 이제 새 차를 사면 될테지."라고 말할 수 있는 저는 이제 파워볼 후기의 삶을 살고 있는 거겠지요."

"지난 목요일 아침 Topeka Capital 잡지 웹사이트에서 파워볼 당첨번호와 제 번호를 확인했을 때는 뭐랄까 도무지 실감이 안났어요. 마치 육체이탈 현상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당첨이 되면 해야 할 순서를 따랐지요. 즉시 티켓 뒷면에다가 제 이름을 쓰고, 티켓을 복사하고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수백만장자 대열에 합류한 당첨자는 여행을 하고 싶고 이전에는 여유가 없어 엄두도 못 낼 수 없었지만, 어딘가 이국적인 곳에서 일가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가족모임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제는 부자가 되었지만 당첨자는 하던 일을 계속할 계획이라며 "저는 일이 되어가야 할, 올바른 방향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해 성실면서도 열심히 일해 왔는데 이제와서 일을 그만들 계획은 없어요.그렇지만 계획했던 것 보다 일찍 은퇴는 하게 될 것 같긴 하군요"라고 밝혔습니다.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