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지금이 2억8십만불 행운을 함께 나눌 시간이에요

그냥 아이스바나 하나 사러 가게에 들렀다가..

지난 9월 23일 파워볼 추첨에서 2억8십만불의 잭팟을 청구하기 위해 나타난 사람은 아이오와주에 거주하는 한 부부였습니다.

Tim과 Kellie Guderian는 당첨 사실에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우리는 한달에 두번 정도 복권을 구매해 왔지만 한번도 당첨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어요"

"지난 주말에 추첨된 파워볼 티켓은 부모님댁을 방문하는 길에 구매했는데, 사실 그냥 아이스바나 하나 사러 가게에 들렀다가 겸사겸사 복권을 산거였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부부는 다음날 신문에서 추첨 결과를 볼 때까지는 티켓을 확인해 보지 았았다고 하면서 "제가 티켓을 가지고 있었고 Tim이 신문에 난 숫자를 읽어주었는데 그때 제 입에서는 [세상에, 세상에]라는 말 밖에는 안나오더군요"

"그 이후로 우린 거의 쇼크 상태였는데, 이 정도의 금액에 당첨된다는 건 한마디로 흥분 그 자체였어요.다음으로 우리는 재정 전문가와 변호사와 상담을 하게 되었고, 우리의 상금을 책임 있는 방법으로 운영할 수 될 것 같아요"라고 부부는 밝혔습니다.

이들은 일시불 현금수령 방식을 택했고 따라서 총 $95,974,824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상금을 몇몇 자선단체를 위한 기부금으로도 쓸 계획인데, 대부분은 Fort Dodge 지역 내의 단체들로 지역 프로젝트를 위해 사용되는 Fort Dodge Community foundation, 그들이 다니고 있는 Christ Lutheran Church, 지금 진행 중인 동물 쉼터를 짓고 있는 북중부 오와이오 인권협회 등에 돌아갈 것 같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 하던 일을 계속할 계획이며 라이프스타일에 어떤 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행운은 남들과 나누어야 한다고 믿고 있고, 지금이 바로 그때인 것 같네요."라고 Kellie는 말했습니다.


2억8백만불 파워볼에 당첨된 아이오와주 Guderian씨 부부.

당첨 청구 양식에 신상을 기록하고 있는 Tim, 이를 지켜보는 Kellie

뒤에는 이들 부부의 부모님들.

언론 홍보용 체크를 들고 기쁘게 서 있는 가족들.

이보다 더 기쁠 수가 없겠죠.

아이오와 복권센터 CEO인 Ed Stanek 박사가 잭팟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파워볼 당첨과 관련한 소감을 밝히고 있는 주인공 Tim. 지금 들리고 있는 목소리의 주인공.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