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EO 게시판
  뉴스
  자주하는 질문
  묻고 답하기(공개)
  묻고 답하기(My)
  LB Library 방송보기
  로또 방송보기
  잭팟스토리보기
로또 방송보기
고객지원 > 잭팟스토리보기

(2004.5.29) 파워볼 2,690만불 현금 잭팟 상금을 형제들에게 주고있는 로또국 직원들 

펜실베니아 로또국의 재정사무관 Gregory C.Fair 와 이사인 Edward mahlman 은 오늘 25퍼센트의 연방세를 제한 현금 26,934,553불 현금 체크를 필라델피아에 사는 두 형제에게 전달했다. 델라웨이 카운티에 사는 Jim Hare(54세 ) 와 Tom Hare(50세 ) 형제는 2004년 5월 29일 싱글 당첨 티켓의 구매자들이다.

"두분에게 이 상금을 전달하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이번 전몰장병기념일 주말에 추첨된 이번 티켓은 지난 3주동안 펜실베니아에서 팔린 티켓중의 두번재 잭팍입니다" 라고 Fair 씨는 말했다.

5월 8일 추첨된 파워볼은 2억 1천 3백만불 수령액으로 펜실베니아 복권사상 가장 큰 잭팟으로 기록된다. 뉴저지 출신의 스티브와 크리스틴 화이트는 25퍼센트의 연방 원천징수금을 제한 약 1억1천2백만불($112,372,1000)을 일시 현금 수령방식으로 받기로 했다.

"저는 로또 애호가에요. 항상 티켓을 사서는 형과 나누지요. 우리는 펜실베지아의 모든 복권을 다 한답니다. 새롭게 나온 MATCH 6도 포합해서요. 파워볼 티켓을 살때는 항상 Power Play 옵션도 함께 사는거지요." 라고 Jim Hare 씨는 말했다.

"추첨 전날인 금요일에 복권티켓을 사긴 했지만 그 다음 화요일전까지는 펜실베니아 복권 웹사이트에서 당첨번호를 체크하진 않았어요. 우리가 당첨 티켓을 가지고 있는지 확신이 안 들어 Tom 에게 전화해서는 '우리가 로또에 담첨된 것 같아' 라고 말했었지만. Tom 이 그날 티켓을 보고 확인해줄 때 까지는 확신할 수가 없었어요. 사실 아직도 꿈인가 생시인가 싶네요." (Jim Hare)

복권국 궁장인 Mahlman 은 "Tom 과 Jim 은 우리 펜실베니아주가 2002년 6월에 연합복권게임에 참여한 이래 우리주에서 5번째 잭팟을 터트린 경우이지요. 모든 복권 티켓들의 판매가 펜실베니아의 노인복지를 위한 프로그램들을 돕고 있고 이번의 파워볼 당첨 역시 약 4만달러를 노인 프로그램을 위해 쓰여질 것입니다."

Hare 형제는 법률고문과 상담을 한 후 오늘 오후 로또본부에 당첨 티켓을 제출했다. 티켓을 검증하고 다른 자세한 안전 절차들을 행한 후 로또국은 이것이 당첨 티켓 임을 확인했다.

Jim 은 이번의 퀵픽 파워볼 티켓을 필라델피아 42번가와 퀘스터가 코너에 있는 대학델리에서 구매했다. 이곳은 그들의 직장인 Hare Borothers Printing 으로부터 몇 블록 떨어져 있는 곳이다. 당첨티켓을 판매한 이 복권가게는 26만불의 보너스를 지급받게 된다.

2004년 5월 29일 추첨에서 형제는 단독으로 5개의 화이트 볼, 01-16-30-32-39과 레드 파워벌 02에 매치되었다. 5자리 숫자에 매치된 티켓 역시 펜실베니아에서 팔렸고 10만불의 상금에 당첨되었다.

펜실베니아 복권은 모든 수익을 노인주민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위해 배당되는 유일한 주 복권이다. 개시된지 32년 이상 복권은 보유세와 임대세 환불, 무료 혹은 할인 통행료, 약국조제를 싸게 해주는 PACE 와 PACENET, 펜실베니아 전역에 걸친 650개의 파트타임 노인 센터를 포함한 노년을 위한 52개의 에이젼시 등등의 프로그램들을 위해 138억불 이상을 기부해 왔다.

 
로또윈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회원약관